학습지원센터
자주하는질문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4 본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안되나요? 수정
수강을 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이나 아이핀 인증을 최초 1회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미인증시 학습진행 불가능)
​휴대폰 인증시, 본인명의로 된 휴대폰이어야 인증이 가능하며,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닐 경우, 아이핀 인증으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
3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닌데, 아이핀 인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수정
공공아이핀(클릭)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사이트상의 안내에 따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먼저 아이핀을 발급 받으시고, 홈페이지로 오셔서 인증 하시면 됩니다. ​

 

2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수정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정보가 일치해야 찾을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찾기 어려운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 수정

본 사이트는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위탁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환급과정 학습자는 소속된 사업장(직장)의 확인절차 후 탈퇴처리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한국이러닝개발원 | 대표이사:최지훈

서울특별시 공릉로 232 국립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테크노파크 1001,1002호(본사) 1003,1004호(기업부설연구소), 908, 909(교육장)

대표전화:1588-4158 | Fax:02-6280-0016 | E-mail:edu@keldi.co.kr l 개인정보책임자:장진영

사업자등록번호:120-87-51051 | 통신판매신고:제2015-서울노원-0437호

Copyright ⓒ 1970 (주)한국이러닝개발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