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학습장애 해결방법]
  • 작성자: eduidang
  • 작성시간: 2017. 08. 10 15:37
  • 조회수: 1,383

      1. 쿠키 및 캐시 삭제

          도구 메뉴-> 인터넷 옵션 

   

    

     

       검색기록 부분의 [설정] 클릭

     



    검색기록 항목은 아래의 이미지와 동일하게 체크 후 삭제


    

2. 인터넷익스플로러 초기화

       [인터넷옵션] -> [고급] -> [원래대로]

 


 

   3. 툴바 및 Active X 삭제

      알약(선택)을 실행하여 툴바 및 Active X 모두 제거


     

   

   4. 설치 프로그램 삭제

       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

       컴퓨터에 설치된 악성(불법) 프로그램 및 불필요 프로그램 삭제 

       ※ 프로그램 삭제는 신중하게 삭제해야 합니다. 필수 프로그램을 삭제할 경우PC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고포맷을 해야 합니다.


      

   5. 사이트 호환성 보기 설정에 추가 여부 확인

       인터넷 옵션의 호환성 보기 설정 -> www.eduidang.co.kr 추가



 

6.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이 edge 인경우 콘텐츠가 정상 구동안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옵션 -> 정보보기

     (최신버젼으로 업데이트 :www.microsoft.com/ko-kr/download/internet-explorer.aspx)

 

  

 

7. Flash Player 확인

    콘텐츠를 우클릭하여 모두 표시 선택

 




8. 인터넷익스플로러 추가 기능 관리 확인

    인터넷 옵션 -> 추가 기능 관리 

 


 

 

위의 8가지 사항을 확인 후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한다면 1588-4158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주)한국이러닝개발원 서울특별시 공릉로 232 국립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테크노파크 1001,1002호(본사) 1003,1004호(기업부설연구소), 908,909호(교육장)

대표이사:최지훈 | 대표전화:1588-4158 | Fax:02-6280-0016 | E-mail:edu@keldi.co.kr l 개인정보책임자:장진영

사업자등록번호:120-87-51051 | 통신판매신고:제2015-서울노원-0437호

Copyright ⓒ 2018 (주)한국이러닝개발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