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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인증 실패 해결방법]
  • 작성자: eduidang
  • 작성시간: 2017. 08. 14 10:16
  • 조회수: 1,191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때에는 아래의 3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휴대폰이 본인명의가 아닐 경우

2. 시스템 기능 장애
3. 본인인증 서비스 만료

 

 

1. 휴대폰이 본인명의가 아닐 경우

회원정보에 입력된 휴대폰 명의가 가족 또는 기업일 경우 가장 많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 경우에는 대체 로그인 수단으로 아이핀을 이용하여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2. 시스템 기능 장애

회원정보가 본인 명의인데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lms시스템 장애 또는 본인인증서비스의 장애가 원인입니다

edu@keldi.co.kr로 현상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본인인증 서비스 만료

서비스가 만료되지 않도록 계약기간 숙지 및 사용일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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